서브 이미지

NEWS

(주)베이시스소프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HOME > NEWS > 새소식

게시글 상단

[30주년 기념식] 베이시스소프트의 찬란한 30주년 기념식 행사 소식

게시글 정보

작성일 2024-03-25 00:17

내용 출력


 


지난 3월 19일, 베이시스소프트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세월 동안 베이시스소프트와 함께 해온 장기근속자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우리 회사의 미래 성장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였습니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이상 근속한 장기근속자 다섯 분에게 감사의 상장을 수여하며 그분들의 노고를 기렸습니다. 

이는 베이시스소프트가 장기간 함께해온 직원들에게 보내는 진심 어린 감사의 표시이자, 우리 모두가 하나의 큰 가족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스마트성장프로그램' 발표가 이루어졌습니다. 

직원들은 AI 프롬프트를 활용한 엑셀 활용법, 시추주상도 추출 테스트 등 업무에 직접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발표하며, AI 활용법에 대한 이해를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는 베이시스소프트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는 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싱가포르에 새롭게 설립된 법인 NEX BIM의 탄생과 함께, AI를 활용한 CI공모전 결과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베이시스소프트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혁신적인 도전을 이어가고 있음을 증명하는 순간으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주었습니다.


베이시스소프트의 30주년 기념식 행사는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자리였습니다. 

우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베이시스소프트의 끈끈한 가족 같은 분위기를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갈 것임을 다짐하였습니다. 


베이시스소프트와 함께 할 미래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