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이미지

NEWS

(주)베이시스소프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HOME > NEWS > 새소식

게시글 상단

[Memorial Award] 한국 BIM학회, (주)베이시스소프트의 창업주 故이수헌 대표님 제 2회 Memorial Award 시상식 개최

게시글 정보

작성일 2023-12-27 10:16

내용 출력


 

안녕하세요, 건설에 IT를 더하는 ㈜베이시스소프트입니다.

 

2022년 12월 1일, 한국BIM학회 국제컨퍼런스에서는 창업주이자 1대 대표로 계셨던 故이수헌 대표님을 기리기 위해 제 2회 Memorial Award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한국 BIM학회는 故이수헌 대표님이 창립 회원으로서 학회의 발전과 BIM 연구 개발에 큰 기여를 하신 것을 인정하고자, 2022년부터 ‘이수헌 Memorial Awards’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 토목BIM분야를 국내에 처음 도입한 故이수헌 대표님은 2003년부터 싱가포르를 오가며 국내외 BIM 기술의 선도자로 활동하셨습니다.

싱가포르 현지합작법인 ‘BIM Doctor’를 설립하고 창이공항 등의 프로젝트를 수주하면서 국내 BIM 설계 전문성을 세계에 알렸으며, 싱가포르와 한국 BIM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해오셨습니다.



㈜베이시스소프트는 1대 故이수헌 대표님의 뜻을 이어받아 IT 기술을 통해 건설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스마트한 건설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건설과 IT를 융합하여 지능화 된 시스템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식에서는 BIM 토목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가와 학생들을 발굴하여 수상자를 선정하고, 그들의 기여를 인정하는 상패와 상금이 전달되었습니다.

수상하신 분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건설이 더욱 스마트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더 큰 기여를 기대합니다.


 

 


제 2(2023년도) 수상자:

 

이수헌 Professional 부문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문현석 박사

이수헌 Student 부문 : 성균관대학교 황동하

 

 


 

제 1(2022년도) 수상자:


이수헌 Professional 부문: 명지대 박만우 교수

이수헌 Student 부문: 중앙대학교 노기태